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소캠퍼스, '생성 AI, 코딩을 만나다' 강의 출시

  • 기자명 홍석호
  • 입력 2024.03.27 19:39
  • 수정 2024.03.28 16: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소캠퍼스, '생성 AI, 코딩을 만나다' 강의 출시

인공지능 실무 시리즈 5번째 강의

(사진=뉴스와이어)
(사진=뉴스와이어)

[한국클라우드신문=홍석호 기자] 머니매그넷이 운영하는 실무 전문 IT 교육 기관 마소캠퍼스가 '생성 AI, 코딩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새로운 펀딩 프로젝트를 와디즈에서 선보였다.

기존 펀딩에서 총 6600%의 모금액을 달성한 바 있는 생성형 AI 시리즈의 신규 강좌로,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핵심 스킬 세트를 아우르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26일 오후 공개된 이 프로젝트는 현대 개발 환경에 필수적인 생성형 인공지능(AI)의 실습 위주 교육을 목표로 한다. 파이선 코딩과 생성 AI 기술의 결합을 통해 프로그래밍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교육 프로그램은 코딩 모델 생성 AI 환경 설정부터 시작해 개발 프로젝트 구축, 코드 최적화, 알고리즘 문제 해결, 실전 데이터 분석 및 업무 자동화 프로그래밍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룬다.

또 프롬프트 리팩토링과 같은 고급 기술도 포함돼 있어 참여자들이 시장에서 요구하는 최신 기술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진 마소캠퍼스 대표는 "생성 AI의 적용은 개발자뿐만 아니라 코딩 학습자에게도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고 있다"며 "이번 강좌는 해당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개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좌는 오는 4월 9일까지 와디즈에서 '생성 AI, 코딩을 만나다. 세상에서 제일 쉬운 파이썬 개발 클래스' 펀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초기 72시간 안에 결제하는 참여자에게는 마소캠퍼스의 다른 강좌 1개를 무료로 이용할 특별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번 강좌는 직장인, 대학생 등 다양한 배경과 역량을 가진 이들에게 새로운 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IT 분야 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클라우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